티스토리 뷰

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- 우물







어느날, 우는 소리가 마음에 안들어서 여동생을 죽였다.

시체는 우물에 버렸다. 다음날 갔더니 시체는 사라져 있었다.


5년후 사소한 계기로 친구를 죽였다.

시체는 우물에 버렸다. 다음날 갔더니 시체는 사라져 있었다.


10년 후 취한 탓에 임산부를 죽였다.

시체는 우물에 버렸다. 다음날 갔더니 시체는 사라져 있었다.


15년 후 짜증나는 상사를 죽였다.

시체는 우물에 버렸다. 다음날 갔더니 시체는 사라져 있었다.


20년 후 병수발을 들어야할 어머니가 귀찮아서 죽였다.

시체는 우물에 버렸다. 다음날 갔더니 시체는 그대로 있었다.






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- 우물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