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- 검은색 점퍼




어느 날, 상점가 뒷편에 있는 친구의 아파트에 가게 되었다.

그 아파트 1층에 공용화장실이 있는데, 친구의 방은 1층의 가장 안쪽에 있었다.

그 날 친구집에서 아침까지 술을 진탕 마시고 화장실에 가고 싶어져서 공용화장실로 갔다.

화장실에서 한창 일을 보고 있는데 두리번거리며 검은색 점퍼를 입은 한 청년이 큰 소리로


"안녕하십니까!!"

라고 말해와서


"안녕하세요" 라고 아무 생각 없이 인사를 하고 친구의 방으로 돌아갔다.

몇분 후, 친구도 화장실에 갔다 오더니


"한 청년이 인사를 하더라"라고 말하며 자신도 인사를 해줬다고 말했다.

그 후, 다시 잠에 빠졌는데 갑자기 친구가 나를 급하게 깨웠다.


"야! 시발 이것 좀 봐!! 빨리 보라니깐!"

라고 말해서 TV를 봤더니 뉴스방송에서


"백주대낮, 무차별살인" 이라는 타이틀로 방송이 나가고 있었다.


목격자 증언에 따르면 검은색 점퍼를 입은 한 청년이었다고 한다.

그리고 체포된 청년의 살인 동기는 다음과 같았다.


"인사를 해도 받아주지 않아서 찔러죽였다"





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- 검은색 점퍼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